1. 오늘의 포즈
2. 작업물
1day 1pose 포맷을 좀 바꿔보려고 한다.
기존 단순한 캐릭터로 실루엣, 아크 그리는 것을 연습했다면,
이제는 캐릭터에 어울리는 포즈들을 찾아가는 연습과 과정을 담으려고 한다.
그래서 1주일에 한 캐릭터씩 잡아보면 좀 연습이 되려나..? 해보고 1주일이 짧게 느껴지면 2주일까지도 생각해봐야지
1주일이라 봤자 7개의 포즈니깐..!
그래서 오늘은 오버히트 캐릭터로 잡아보았다.
애니 하기도 벅차 리깅 하는 시간이 빠듯할 것 같아서, 우선은 무료 rig 캐릭터로 연습하고
맘에 드는 것은 내가 직접 리깅해야 될 듯하다.
확실히 내가 한 리깅이 아니어서 여간 불편한 게 한두 가지가 아니었다. 만약 나였다면 뒤쪽 저 무기들의 헬퍼들을 만들어줬을 것 같은데,,
여하튼 오늘한 포즈는
이 캐릭터가 원래는 총기를 가지고 있는 캐릭터인데, 그래서 너무 관능적인 여성미보다는
어느 정도 여성의 라인을 살리면서 + 당찬? 분위기를 내주고 싶었다.
무기를 어떻게 활용해야할 지는 더 고민해봐야겠다.
포즈 자체로만 보면 지금 보니 오른쪽 발목이 이상하다.
모델링 자체가 좀 말도안되게 발목이 꺾여있긴 했는데, 애니 잡으니깐 더 그래 보인다.
왼발도 떠 있었네 ㅜㅠ 이런 실수를.. 다시해야 될 듯하다.
'1 day 1 pose > 3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0200726_3D, 1day 1pose (0) | 2020.07.26 |
---|---|
20200725_3D, 1day 1pose (0) | 2020.07.25 |
20200723_3D, 1day 1pose (0) | 2020.07.23 |
20200722_3D, 1day 1pose (0) | 2020.07.22 |
20200720_3D, 1day 1pose (2) | 2020.07.20 |